평택행복나눔본부
HOMELOGINJOINCONTACT USSITEMAP
· HOME > 사업소식 > 사업홍보
사업홍보

35대 기관·기관장 정기기부 참여홍보

페이지 정보

행복나눔 작성일15-10-27 14:49 조회3,265회 댓글0건

본문

 

“대한민국 신성장 경제신도시 평택” 건설과 발전을 위해 깊은 관심과 애정으로 협조하여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국내외의 장기적인 경제 불황과 침체 여파로 복지사각지대에서 많은 사람들이 힘들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따뜻한 이웃, 함께하는 지역사회 공동체 사회를 실현하기 위해,

기부문화를 정착하고 나눔문화를 확산하고자 평택시,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업무협약을 체결 하고 지난 7월 16일 “평택행복 나눔본부”를 출범하였습니다.

택행복나눔본부는 전 시민의 자발적인 모금으로 재원을 조성하여

복지사각지대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업에 공정하고 투명한 배분을 통하여 지역복지증진 및 나눔문화 확산을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평택행복나눔본부에서는 출범과 더불어

제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인 차상위계층의 분배에 노력하여 지역사회가 보다

안정적이고 건실하게 발전하는 디딤돌의 역할을 다하고자 합니다.

우리 평택의 경제를 뒷받침하는데 발전의 동력 역할을 담당해 주신 귀하께서 ‘관심, 사랑의 시작입니다.’의 실천자가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다수의 시민(직원)들이 1구좌 2000원(정기기부신청서첨부) 이웃사실천에 참여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평택행복나눔본부의 1만명 후원자 만들기 운동에 동참하여 주실 것을 당부 드리며, 참여를 희망하시행복나눔본부에서 방문하여 업무처리토록 하겠습니다.

사람중심 복지도시 평택시를 만드는데 시민서로가 돕는 사회안전망을 구축함에 있어 귀하의 큰 힘이 필요하오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하시는 사업에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오며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5년 10월 5일

평택행복나눔본부장 올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